미디어 인사이트

업무생산성을 높여주는 BEST 업무툴 추천

  • 18.04.05
  • 2,426

업무생산성을 높여주는 BEST 업무툴 추천


업무툴 추천


빠듯한 데드라인과 넘쳐나는 업무들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업무생산성’을 높여주는 업무툴들을 잘 사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일 잘하는 직장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필요한 BEST 업무툴들을 소개합니다.



01. 분더리스트(WUNDERLIST)


업무 중간 중간 생기는 자잘한 업무라든지, 일주일 내에 꼭 해야 될 업무들이 있으면 어떻게 정리를 하시나요? 일반적으로 본인만의 업무노트에 정리를 해두든지 혹은 포스트잇을 활용하곤 합니다. 분더리스트는 개인이 해야 될 업무들과 일정관리에 있어 강점을 보이는 업무툴입니다.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해 가장 편하게 시작하기 좋은 툴이지요.



02. 트렐로(TRELLO)


트렐로는 업무생산성 관련해서는 빠질 수 없는 툴입니다. 프로젝트 관리에 있어 강점을 보이고 있으며, 구성원들 각자가 서로 무엇을 하고 있고 어느 정도로 진행되고 있는지를 파악하기에 최적화가 된 업무툴입니다. 회사에는 여러 팀이 존재하고 팀별로 진행해야 하는 업무가 있을 텐데, 그 업무의 진행 현황이나 완료 현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03. 메일침프(MAILCHIMP)


이메일 마케팅. 진부하고 고리타분해보이지만, 실제로는 제법 높은 전환율을 보이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이지요. 하지만 무작정 이메일을 보내서는 성공하기 힘듭니다. 메일침프는 모바일로 이메일을 확인하는 사람들을 위해, 뉴스레터를 반응형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론 구독자 관리나 데이터 분석 등의 기능도 핵심적입니다. 한 번 보낸 템플릿을 저장해뒀다가 계속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업무생산성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04. 타일(TYLE.IO)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선 카드뉴스부터 시작해서 동영상 제작까지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그걸 양식에 맞게끔 디자인하고 톤앤매너까지 맞추려고 하면 무척이나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타일을 사용한다면 미리 정해진 템플릿에서 조금만 수정을 해도 깔끔한 마케팅 컨텐츠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본 마케터만이 이 위력을 알 수 있지요. 타일도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해선 필수!



05. 에버노트


인터넷을 서핑하다가, '이건 저장해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그 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던 에버노트입니다. 웹에서 보던 뉴스를 손 쉽게 클릭 한 번으로 크롤링하여 에버노트 내에 저장해둘 수도 있고, 팀원들과 아이디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정리하도록 도와주는 업무 생산성 향상 툴입니다. 사용하기도 무척이나 직관적이고 쉬운 편이며, 회사나 팀의 자료들을 모아두는 중앙 허브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강의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