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기업교육 후기

기업교육 | 명지대 & 한국외대 취업연계 데이터 역량 강화 프로그램

  • 22.08.20
  • 1,670

안녕하세요 여러분! 😀 러닝스푼즈 B2B 기업교육 담당자입니다! :) 오늘은 기업교육 중 대학교들과 함께했던 과정에 대한 소개 드리고자해요! 러닝스푼즈와 대학교들의 콜라보라니! 👀 명지대는 학생들과는 작년 파이썬 교육을 함께했었는데 올해는 학생들의 취업준비를 돕기위한 ADsP 자격증 준비반을 함께했어요! 한국외대와도 파이썬 교육을 진행했던 추억(?)이 있는데 이번엔 4차산업혁명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과정을 함께했답니다! :)




1. 명지대 ADsP 자격증 대비반 


데이터분석 준전문가(ADsP : Advanced Data Analytics semi-Professional) 자격증은 현업자 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 같아요! 러닝스푼즈는 명지대 학생들이 데이터 이해에 대한 기본지식을 바탕으로 데이터분석 기획 및 데이터 분석 등의 직무를 수행 할 수 있는 실무 능력 함양을 위한 자격증 취득 준비를 돕기위한 과정을 함께했습니다! 사전 지식 없이도 합격할 수 있도록 ADsP 시험에 꼭 필요한 핵심만 담았어요!


여름방학을 보내는 학생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명지대 취업지원센터 담당자분과 강사님과 함께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짧은 시간안에 학생분들이 학습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하여 온라인라이브와 오프라인 학습을 섞은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진행했습니다.  


데이터 역량 강화 교육



총 4회차로 진행된 교육에서 데이터의 이해부터 실전 모의고사 문제 제공 & 문제풀이까지! 열정적으로 눈을 반짝이며 학습하던 명지대 학생분들! 😍 강의시간 외에도 오픈채널을 통해 강사님께 궁금한 것들은 질문하며 열심히 학습하는 모습을 보여주셨답니다! 제 34회 ADsP 시험 일정이 다음주로 다가왔는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러닝스푼즈도 함께 응원할게요! ❣




2. 한국외대 4차산업혁명 역량 강화 과정


한국외대는 여름방학 기간동안 학생동안 데이터 및 프로그래밍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 특별히 러닝스푼즈의 새로운 LMS 플랫폼인 STACK에서 진행했답니다! 🙈 (*STACK에 관한 소식은 곧 전해드릴게요! 기업에서 구독형으로 러닝스푼즈의 온라인 교육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랍니다 😆🧡) 200명이 넘는 학생분들이 파이썬, Java, 안드로이드 앱개발 과정을 선택해서 수강해 주셨어요! :)


취업 데이터 역량 강화 교육


온라인 학습은 언제든 학습할 수 있어 좋지만 강한 의지(?)가 없다면 완강하기 쉽지 않죠 😥 그래서 과정 중에 나오는 실습을 중간 과제와 최종 과제로 진행해 보았어요! 한 달 만에 파이썬으로 미니맵을 만들 수 있다니..😎 특히 한국외대 학생들은 오픈채널에서 서로 서로 학습을 도와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Peer Learning을 통해 학습에서 어려운 모습과 본인만의 노하우를 공유해 주던 모습! 최고최고! 러닝스푼즈는 한국외대 학생분들이 본인이 선택한 과정 외에 다른 과정들도 학습하실 수 있도록 연말까지 복습을위해 STACK의 문을 열어두었어요! 연말까지 화이팅입니다!


실무에서 써먹을 수 있는 데이터 역량 강화 교육은 러닝스푼즈와!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데이터 및 프로그래밍 역량 강화 교육을 찾고 계시다면 러닝스푼즈에 문의주세요! 현업자 강사님과 러닝스푼즈 기업교육팀이 물심양면으로 데이터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서포트 해드립니다! :) 데이터 역량 강화 기업교육은 러닝스푼즈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우리 학교 및 기업에 필요한 교육을 상담받아 보세요!😊)



기업교육

강의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