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 트레이딩, 주식투자, 차트트레이딩, 주식, 재테크
  • 파이낸스
  • 초급, 중급

금융권 딜러 출신에게 배우는 추세추종 매매 차트 트레이딩 마스터 : 매수타이밍 포착부터 실전매매

탑 트레이더에게 배우는 추세추종 매매 차트 트레이딩 강의! 차트 이론부터 미국 주식 실전 매매를 한 번에 진행합니다. 매수타이밍 포착, 패턴 분석

13기
강의 일정
24.04.21 ~ 24.06.14 (총 8회) 매주 일요일 14:00 ~ 17:00 (1-4주) 매주 금요일 야간 미국 주식 트레이딩 (5-8주) (총 24시간)

(05월 05일 연휴)

주식투자의 전설 '제시 리버모어'
추세추종매매 차트 트레이딩 마스터

이동평균선과 MACD 지표로 매수타이밍 포착
평생 수익을 내는 차트 트레이딩 강의

스토리

성공한 트레이더는 타고나는 것일까?
터득할 수 있는 것일까?

강남에서 4주 교육을 하고, 서대문에서 4주 실전

1

단숨에 억만장자가 된 리처드 데니스의 터틀 트레이딩 실험 방식을 도입하였습니다. 원하는 수강생들에게는 교육이 끝난 뒤, 투자금을 지원합니다.

2

2개월 간의 모의 트레이딩 성과 측정 후 성과에 따라 최소 2천만 원부터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3

자기부담금은 10%이며, 손실 시 자기부담금에서 차감하며 이외의 손실 책임은 없습니다.

4

수익금의 50~60%를 트레이더 본인에게 지급합니다.

강의소개

금융권 딜러 출신에서 전업 트레이더로!
'진짜'에게 배우는 차트 트레이딩 강의

차트 강의차트 강의 

01. 대형 증권사들도 임직원 교육을 위해 찾는 전문 차트 트레이딩 강의

장영한 강사님은 전문 트레이더로서 한국은행, 선물협회, 현대증권 등의 증권사에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대형 증권사들과 협업하여 트레이딩 시그널 시스템을 런칭했습니다. 30년 이상 트레이더로 활약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강사님의 모든 투자 노하우를 담아낸 확실한 차트 트레이딩 강의를 전달합니다.

02. 매일 4% 수익을 목표로 잃지 않고 장기적으로 우상향하는 차트 매매법 전수

100만 원 시드로 매일 4%씩 30일 동안 복리로 이익을 낸다면 300만 원 이상의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즉, 단 하루 100% 수익보다 매일 꾸준히 작지만 확실한 이익을 내는 것, 그것이 오랫동안 투자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론 강의 이후 금요일 저녁 10시에 실제 미국 주식을 연습하는 4주간의 과정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실전 투자 감각까지 올려드립니다.

03. 투자 기법을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구현, 2개월 무료이용권 제공!

30년 동안 적용해 온 트레이딩 기법을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구현했습니다. 자동매매, 스탑 설정까지 모두 한 번에 가능한 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대형 증권사도 요청하는 "시그널 트레이딩 시스템"의 2달 무료이용권까지 전달드립니다. 이론 + 모의 투자 실습 + 시그널 트레이딩 시스템까지 강사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


해당 강의에서
얻어갈 수 있는 것

추세추종매매 차트 트레이딩 기법을 통해, 돈을 버는 주식투자의 비밀을 배웁니다.

  • 2가지 지표로 시작하는 6가지 매수타이밍 패턴 포착

    확실한 매매 타이밍 잡기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합니다. 이중바닥에서의 매수매도 디비전스 활용, 이동평균선과 패턴을 조합한 매수 등 2가지 지표로 6가지 매수타이밍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차트 강의
  • 크게 벌고 적게 잃는 차트 트레이더의 핵심 원칙

    추세추종의 핵심은 리스크관리

    장기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 혹은 트레이더로 살아남고 싶다면, "수익은 길게 손실은 짧게" 리스크관리의 핵심 원칙을 알아야 합니다. 실전매매에서 어떤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 알려드립니다.

    차트 강의
  • 1:1 도제식 교육을 통해 실전 투자 수익 창출+투자금 지원

    모의투자와 미국주식 실전투자

    금요일 저녁 실제 미국 장이 열리는 시간에 모의투자 실습을 진행합니다. 단순히 이론으로 그치지 않고, 강사님이 바로 옆에서 이론으로 배운 방법을 실전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차트 강의

주식 투자로 큰 돈을 버는 것은 운이 아닙니다.
철저한 훈련을 통해 탑 트레이더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강의의 특징이
무엇인가요?

1

30년 동안 트레이더로 살아남고 성공을 거둔 매매기법을 알려드립니다.

30년 동안 전업 트레이더로 투자를 하고, 대형 증권사에 지속적으로 강연을 나가는 유일무이한 강사님과 함께합니다. 시장의 좋고 나쁨은 상관 없습니다. 오직 기법만 철저히 지킨다면 누구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

일봉, 5분봉, 디비전스, 이평선 등 구체적인 패턴을 실전에서 적용합니다.

이론만 딱 알려주고 알아서 하라는 타 강의들과 다릅니다. 강사님이 매일 트레이딩을 하는 센터에 직접 수강생 분들을 모셔가서 똑같은 환경에서 트레이딩을 실습합니다. 센터에서 강사님과 함께 투자를 진행하면서 1:1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절대 이론과 연습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실전이 겸비 된 트레이딩 훈련입니다.

3

복습도 원하시나요?

온라인 강의 및 책까지 모두 드립니다.

8주차의 오프라인 강의로 끝나는 것이 아닌, 온라인 강의를 통해 꾸준히 복습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 책! 이번에만 특별히 모두 드립니다! 한 번도 없었던 특별한 기회, 평생 써 먹을 수 있는 투자 방법을 배우세요.

수료하신 분들의 추가적인 후기는 어떤가요?

저는 매매를 할 때마다 언제 손절을 하고, 이익실현을 해야 하는지 판단이 서지 않았습니다. 강의를 통해 이에 대한 저만의 기준을 발견하게 되어 훨씬 편안한 마음으로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경험이 전무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타이밍을 몰라서 어쩔 수 없이 장기투자자가 되는 불행한 상황을 막을 수 있습니다.

김민석, 대표

운이 아닌 노력에 의한 투자가 가능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주먹구구식의 주식매매 방식에서 벗어나 스스로의 룰을 만들어가는 변화를 느꼈습니다. 주변에서 듣는 정보에 휩쓸리지 않고 덤덤하게 나의 투자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매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정호, 직장인

이전에는 기본적인 기업분석 후, 가치투자를 했습니다. 투자를 할 때마다 심리적인 고통을 견뎠습니다. 하지만 학습 이후, 투자를 편하게 즐기면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익도 중요하지만, 위험을 관리하는 것이 투자에서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신형민, 직장인
수강 대상

이런 분들은 꼭 들으셔야 해요!


손절 타이밍을 잡지 못해 강제로 장기투자를 해야했던 분


증권사/운용사의 주니어 및 포지션 변경을 희망하는 금융기관 종사자


한국/미국 주식 투자시 알아야 할 위험 & 이익 관리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강사소개

우리 강사님을 소개할게요!

차트 강의

장영한

이력사항
  • 국민은행/외환은행 교육
  • 한국은행 객원 강사
  • 현대증권 알고리즘 매매 로직
  • (전) 한국경제신문 : 주식투자과정 강사
  • (전) KR 선물 해외 본부장
  • (전) LG 선물 외환 딜러

Q.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991년부터 해외 선물에 입문하여 Lg선물, 외환선물, KR선물을 거쳤고, 해외 선물과 한국/미국 주식을 운용하며 트레이딩 및 퀀트 시스템도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과 선물협회 그리고 현대 증권 및 증권사 연수원 등에서 직원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외환은행 및 국민은행 자금부 신탁부서 매니저 연수를 진행하였고, 한국경제 방송 등에도 출연하여 개미 투자자들에게 먼저 ‘잃지 않는 투자’를 강조하며 강의와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제식 훈련을 주로 진행하며, 투자 습관을 바꿔주고, 매매 기법을 모두 전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업투자를 원하시는 분들이 홀로서기와, 리스크 관리를 철저하게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제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 줄 수 있는 이유는, 노하우 전수로 각자가 서로 다른 주식에서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것을 뺏기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실제로 미국 주식에서는 확률이 더 좋다는 것을 제 스스로도 그리고 제자분들도 수익률로 입증해 주시고 있습니다.

윤강로(압구정미꾸라지)회장님과 KR선물을 창업했고 제가 교육하는 학생들에겐 함께 강의도 진행하고 있으며 윤강로 회장님 조카도 지금 저에게 주식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성인이든 학생이든 투자 공부를 하려는 분들에게 올바른 투자 철학을 심어주고 시장에서 살아남게 하기 위한 교육과 훈련을 계속 하며 저 또한 매매를 계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Q. 강의에서는 주로 어떤 내용을 다룰 예정이시고,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

개미투자자의 대부분이 지인 정보나 리딩하는 사람들에게 종목을 받아 팔자를 고치려 하는 아주 허황된 생각을 하며 주식시장에 들어오고, 대부분 낭패를 당하고 있습니다. 나는 잘났다, 머리가 좋다 혹은 운이 좋다는 이유로 자신 있게 들어오시는 분들도 3년 이내에 대부분 뼈저린 실패와 깡통을 차고 나갑니다. 주식 시장은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들도 잃고 가는 곳 입니다.

주식은 예측이 아닌 철저한 관리와 대응을 통해 '손실은 작게 이익은 크게' 보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학’ 뿐만이 아니라 ‘습’ 또한 수반되어야 하며 심리를 극복하기 위한 마음도 수련도 해야 합니다.

우선 제가 실제로 매매에 사용하고 있는 6가지 매수 타이밍을 교육생들에게 체득시키고, 그 타이밍을 과거 시장에서 제대로 찾아내는지 일일이 확인을 합니다. 그 다음 살아 있는 시장에서 그 타이밍을 찾아내고 매수하게 합니다. 그 후 손절 관리와 이익 실현하는 방법과 손실을 줄이는 대응 방법 또한 ”체득”하게 합니다.

추가적으로 자금관리 하는 방법도 숙지하게 해 드립니다. 이 때, 한국 주식 뿐만 아니라 미국과 중국 주식 대형 우량주에서도 같은 규칙성을 스스로 발견하고 대응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처음 4주 동안은 지나간 한국/미국 시장에서 매수 타이밍 잡는 훈련을 하고 이후 2주는 모의 매매 그리고 2주는 실전 매매를 합니다.

이를 통해서 과거 시장에서 배운 규칙성을 활용해 실전 매매까지 경험시켜 그 숙련도를 높여 드릴 것입니다. 그렇게 매매를 한번 두 번 10번 100번을 하면 스스로 배우고 터득할 수 있습니다. 매매일지도 작성하게 할 것이므로 매매는 점점 완성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매매일지를 반드시 작성하시게 합니다. 이는 나를 돌아보기 위함입니다.

Q. 본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본 강의의 목표는 실전에 적용하여, 스스로 자신의 계좌를 지킬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것입니다. 초보자든 의사든 변호사든 같은 규칙성을 익혀 매매를 더 해 갈수록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전 세계 어느 나라 주식이든 각국의 대형 우량주를 선별하신다면 저에게 배운 방법을 그대로 적용하시고, 그러다 보면 스스로 그 규칙성을 적용할 수 있게 됩니다. 수업 후에는 그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을 받지 않고 주식 매매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Q. 우리는 왜 터틀 트레이딩 방식의 차트 수업을 배워야 할까요?

대부분의 주식 강의는 근거가 이야기입니다. 일종의 정보죠. 저는 정보를 믿지 않고 시장의 ‘유일한 사실’인 ‘가격’만을 신뢰합니다. 가치투자도 인터넷이 보급된 최근 30여년간 나온 단어입니다.

하지만 주식투자는 컴퓨터가 없던 몇 백 년 동안을 행해져 왔습니다. 챠트를 보고 주식투자하는 사람이 더 많았겠죠? 100년전에 500키로 밖에 있는 회사의 정보를 어찌 알 수 있었을까요? 저는 주식이 ‘예측’의 분야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의 기대나 예측은 언제든 틀릴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시장에서 대응하고 전략을 세워 위험을 최소화 하는 ‘관리’ 훈련을 통해서 트레이더가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서 대응과 관리의 영역으로 주식을 접하신다면 주식시장에서 살아날 수 있고 내 돈은 내가 지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드리겠습니다.

Q. 관련 지식이 부족한 사람도 수강할 수 있나요?

20살 제 큰 아들도 배웠고 중학교 1,2,3 학년 고등학생들도 어른들처럼 혹은 그 보다 매매를 잘하고 있습니다.

주식 바보라고 주식의 “ 주” 도 모르신다는 아주머니들도 지금은 잃지 않고 혼자서도 매매를 잘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누구의 도움도 없이 자신만의 판단과 결정으로 한국 주식뿐 아니라 미국 주식도 매매하고 계십니다. 수강생 분들의 열정과 간절함만 있다면 제가 자신 있게 여러분들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Q. 주로 어떤 분야에 있는 분들이 수강 대상에 적합할까요?

본 강의는 주식 초보자, 그리고 주식을 하고 있으나 지키는 법을 몰라 손실이 누적 되시는 분, 매수타이밍을 알고 싶으신 분, 실전 매매코칭을 받고 싶으신 분, 돈에 관심 있는 청소년 누구나 듣고 따라하실 수 있게 변화 시켜드립니다.

주식 초보라고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전문직이든 초보자이든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열정과 간절함이 답입니다. 그것만 가지고 오신다면 괜찮습니다.

Q. 마지막으로 수강생들에게 하고 싶으신 말

주식은 도박이 아닙니다. 주식은 과학이며 확률 게임 입니다. 제 철학에 동의하시는 분은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리큘럼 (6)

  • 1주차. 패턴매매기법의 이해 : 패턴 1,2,3

    - 이동평균선과 MACD의 특성 이해 - 지지 저항선의 이해/조정국면의 특성

    - 주식매매의 기원/변곡점의 중요성

    - 이중바닥과 매수디버전스를 활용한 매수타이밍 포착방법

    - 패턴매매 기법의 이해 (1) - 상승추세

    - 패턴매매 기법의 이해 (2) - 조정국면

  • 2주차. 매수 타이밍 잡기 훈련

    - 더블 탑과 전고점을 이용한 매수 타이밍 잡기 훈련

    - 이중바닥과 전저점의 차이

    - 매수디버젼스의 이해와 매수 타이밍

    - 전고점 돌파 후 지지선이 되는 매수타이밍

    - 이동평균선과 패턴3 조합의 매수 타이밍 잡기

    - 이중바닥(double bottom)과 60분봉을 결합한 실시간 매수 타이밍

    - 이동평균선-매수디버전스와 60분봉을 결합한 실시간 매수타이밍

  • 3주차. 일봉 시뮬레이션 훈련

    - 전고점-이평선지지와 60분봉을 결합한 실시간 매수타이밍

    - 전고점-이평선 패턴3과 60분봉을 결합한 실시간 매수타이밍

    - 패턴 1(시간조정)의 이해와 N자형 매수타이밍

    - N자형과 60분봉을 결합한 실시간 매수타이밍

    - 일봉과 월봉을 결합한 장기투자용 매수 타이밍

    - 일봉 시뮬레이션 훈련

  • 4주차. 다운사이징 및 5분봉 차트를 이용한 손절 전략

    - 일봉 차트로 매매(의사결정) 훈련하는 방법 - 한국, 미국

    - 5분봉을 이용해서 손절스탑 1% 이내로 매수타이밍 잡는 방법

    - 신용융자잔고를 이용한 다운사이징(물타기) 전략

    - HTS 실전 차트 지표 설정

  • 5-6주차. 실전 투자 코칭 : 미국 주식

    - 모의투자를 함께 하면서 자금관리/손절/이익 관리하는 방법을 도제식으로 코칭

    - 자동손절 및 이익 관리 주문 활용하여 시장을 보지 않을 때도 계좌 관리를 하게 하는 방법 코칭

    - 매매일지 작성법 작성의 중요성

  • 7-8주차. 실전 투자 코칭 : 미국 주식

    - 실전 및 모의투자 계좌 신청 후 실전 매매에 응용

    - 매매일지 작성 후 평가

    - 총정리 : 후기 작성 강의평가 제출

커리어 성장으로 가는 길, 러닝스푼즈와 함께 하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강의의 관련 태그로 다른 강의도 찾아보세요.

오프라인

금융권 딜러 출신에게 배우는 추세추종 매매 차트 트레이딩 마스터 : 매수타이밍 포착부터 실전매매

강의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