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 강의, 부의 추월 차선, 부동산 투자
  • 파이낸스
  • 입문, 초급

회사 다니면서 80억 만들고, 퇴사 후 200억 찍은 부동산 투자의 비밀

직장을 다니며 모은 80억, 퇴사 후 부동산 투자로 만든 200억. 한국형 부의 추월차선을 달성한 김준하 대표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2기
강의 일정
22.09.25 ~ 22.09.25 (총 1회) 일요일 14:00 ~ 18:00 (총 4시간)
  • 오프라인
  • LIVE
    온라인 라이브 (링크제공)

직장인 신분으로 80억
이후 200억의 자산을 만들기까지!

부동산 투자로 200억 자산가가 될 수 있었던
모든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김준하 대표님은 부동산 투자로, 이렇게 돈을 벌었습니다!

강의를 수료하신 분들은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향해 달려가고 있을까요?

강의소개

주변에서 200억 자산가를 만나 볼 기회가 있을까요?
여러분들을 위해 어렵게 모셔왔습니다.

경제적 자유 강의

01.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저의 첫 투자 지역은 서울이 아닌 지방이었습니다.

평소 관심 있던 지역이 강원도였습니다. 업무적으로 자주 다니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현지 중개사 분들과 친목도 쌓게 되었습니다. 저평가된 매물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지역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수익률을 계산했습니다. 수익이 꾸준히 발생할 것이라 판단을 내렸고 당시 저에게 큰 돈이었지만 대출을 잘 알아봐 에쿼티를 최소화하여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02. 직장을 다니면서도 부동산 투자를 위해 관심 있는 지역의 정보를 모으고 네트워킹을 형성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네트워킹과 지역에 대한 정보가 정말 중요합니다. 현장에 가서 매물을 받아보며 스스로 매물의 장단점을 분석해봐야 투자에 대한 시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저는 관심 있는 지역의 정보를 얻고, 해당 지역 부동산에 자주 찾아가며 네트워크를 형성하였습니다. 이렇게 시장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트래킹 하다 보니, 어느 순간 기회가 보였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투자 의사결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03. 시장 현황의 영향 없이 꾸준히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시장을 이기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했습니다.

단순히 시장이 오르는 것을 기대하는 '자산 매입형' 투자는 지양했습니다. 저평가된 물건을 매입하여 리모델링 또는 신축을 통해 현재 시장의 수익률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만들 수 있는 Value-Add 투자를 했습니다. 요즘 같이 금리가 가파르게 인상되는 시기에는 시장에 흐름에 의존하는 투자는 손실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심리적으로 불안해져 이성적으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저는 경기와 관계 없이 현재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Value-Add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에서
무엇을 얻어갈 수 있나요?

평범한 직장인도 200억을 벌 수 있었던 비밀!

  • 투자의 본질

    남들과 다른 시각

    경제적 자유를 말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부동산 갭 투자를 말합니다. 김준하 대표님은 남들과는 다른 시각으로 투자에 성공했습니다.

    경제적 자유 강의
  • 부동산 개인 투자

    성공하는 방법론

    좋은 토지를 발굴 및 소규모 부동산 개발 방식을 통해 차원이 다른 수익을 빠르게 달성하였습니다.

    경제적 자유 강의
  • 수강생 네트워킹

    의견 공유 & 정보 공유

    단순히 원데이 세미나로 끝나는 것이 아닌,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의 커뮤니티에 들어오게 됩니다.

    경제적 자유 강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경제적 자유보다
훨씬 더 큰 부를 달성한 비밀을 알려드릴게요!


본 강의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1

평범한 직장인으로 어떻게 80억까지 모을 수 있었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 1편의 주인공인 신현욱 대표님의 경우는, 직장 경험 없이 바로 창업에 뛰어든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저는 오랜 기간 직장인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며, 부를 축적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직장인의 시각에서 어떻게 하면 부의 추월차선을 탈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2

부자가 되기 위해서 만들어야 될 필수적인 습관

어떤 회사를 다니든지, 불만은 존재합니다. 그렇게 되면 업무적인 생산성은 저하되고 회사생활은 더 힘들어지는 악순환의 고리에 빠지게 됩니다. 적극적으로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하고, 유능한 사람들은 만나는 습관을 들여야만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위한 습관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3

단순히 마인드셋만 전달드리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투자 습관 및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경제적 자유를 달성할 수 있었던 첫 걸음은 바로 부동산 투자였습니다. 단순히 시장 차익만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토지 매입부터 Value Add 후 매각까지 직접 실행하며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필요한 것은 단순히 마인드셋만이 아니었습니다. 부동산 시장을 보는 시각, 직접 발로 뛰며 매물을 찾을 수 있는 노력 등 부동산 투자에 쏟았던 저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본 강의를 수강하기 전, 안내사항

  • * 본 과정은 오프라인 + 온라인 라이브로 동시 진행 합니다.
  • * 오프라인 과정은 30명 선착순이며, 빠르게 조기마감이 되고 있습니다.
  • * 강의자료와 녹화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혜택 제공!
기회를 잡아보세요.

1

블로그 수강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3분 추첨! 김준하 대표님과 함께 하는 15만원 상당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2

대표님이 함께 계신 커뮤니티 채널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온/오프라인 수강생 전원)

3

한 번의 세미나로 끝나는 강의가 아닙니다. 오픈 카톡방에서 김준하 대표님의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수강 대상

이런 분들은 꼭 들으셔야 해요!


직장을 다니면서
부동산 투자로 부가 수익 얻고 싶은 분


부동산 투자를 공부하고 있지만
실제로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지 고민이신 분


재테크(부동산)로 경제적 자유 달성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

강사소개

우리 강사님을 소개할게요!

경제적 자유 강의

김준하

이력사항
  • (현) 더휴식 대표이사
  • (전) 에이타스리얼에스테이트 부동산개발팀장
  • (전) 미래에셋자산운용 부동산투자개발본부

1.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09년부터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부동산펀드 투자운용 업무를 담당하다, 제가 직접 소유할 수 있는 규모의 부동산을 직접 발로 뛰며 개발하고 싶어서 2011년부터 ㈜에이타스 리얼에스테이트에서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F&B 드라이브스루 매장 및 유니클로, 다이소 등 로드사이드 리테일 매장 등 20여건의 중소형(수익형) 부동산 개발사업을 수행했습니다. 이 밖에, 주거시설, 상업시설, 물류단지 등의 각종 대형 개발사업도 함께 진행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대응해 왔습니다.

2.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달성할 수 있었나요?

일반적인 부동산 디벨로퍼들이 다루지 않는 중소형 수익형 부동산을 10년 이상 개발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경제적 자유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우량 Tenant를 활용한 맞춤식 개발을 통해 사업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식의 중소형(수익형) 개발사업을 지속적으로 추구해왔으나, 최근 들어 코로나 영향 등으로 인한 Operator 기업들의 영업 실적 저하, 일부 영업실적이 좋은 Operator의 경우 임차인 절대 우위 시장으로의 변화, 가파른 지가 상승 등 복합적인 이유로 예전과 같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운 시장환경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상대적으로 자산 가치가 저평가되어 있고 시장 환경에 따른 운영의 변동성이 크지 않은 중소형 숙박시설에 눈을 돌려, 약 3년 전부터 20여건의 중소형 숙박시설 개발 및 운영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시장을 공부한다는 생각과 부동산 투자의 일환으로 저평가된 숙박시설을 매입하여 리모델링 후 임차인에게 임대를 주었는데, 임차인들은 제가 생각했던 것만큼 운영실적을 달성하지 못했고 이는 고스란히 임대인의 부담이 되어 부동산의 매각 가치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3. 경제적 자유 강의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나요?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시장에서 중소형 숙박업을 가장 잘 이해하고 기획, 운영하는 전문가들을 찾아 협업하게 되었고, 지금은 훌륭한 팀원들과 함께 ㈜더휴식이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개발 및 운영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숙박업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다양한 참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이 시장의 전문가들은 대부분 여러 형태의 부동산을 직접 투자 및 개발해본 경험이 아닌, 숙박업 관련 기업에서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단편적인 운영 이익으로 접근하는 시각이 강해 자본 투자자로서 제가 바라보는 여러 관점의 Needs가 충족되지 않았습니다.

저의 팀원들조차도 다양한 숙박시설 운영 및 개발 경험을 통해 숙박업 전문가로서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었지만, 숙박업 종사자와 자본 투자자의 Needs를 동시에 충족시켜 줄만큼 부동산 Capital Market에 대한 폭넓은 시야 및 Real Deal에 대한 충분한 경험은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본 강의는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기 위한, 가장 첫 걸음인 부동산 투자에 대한 내용입니다.

커리큘럼 (3)

  • Section 01. 직장인으로 80억 달성까지의 모든 이야기

    금융권에서 커리어 시작


    부동산 금융 시장에 대해 공부를 많이 했지만, 개인적인 성장에 대한 한계


    부동산 개발 회사에 합류해서, 실무 A to Z


    회사를 다니면서 꾸준히 부동산 투자

  • Section 02. 경제적 자유를 달성할 수 있었던 부동산 투자

    단순 부동산 투자에서 나아가 중소형 부동산 개발까지!


    회사를 다니면서 얻은 네트워크를 가지고 투자에 활용


    부동산 뿐만 아니라, 엔젤투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산 증대


    시장에서 유행하는 방식의 투자보다는 나만의 관점으로 투자

  • Section 03. 80억에서 200억까지 가는 과정

    마음에 맞는 파트너를 찾아서 부동산 개발 사업 


    사업을 시작하면서 훨씬 바빠졌지만, 나만의 시간을 확보하면서 훨씬 빠른속도로 자산이 늘어남


    회사원이지만, 항상 관점을 경제적 자유에 둔다면 달성 가능

커리어 성장으로 가는 길, 러닝스푼즈와 함께 하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강의의 관련 태그로 다른 강의도 찾아보세요.

오프라인 LIVE

회사 다니면서 80억 만들고, 퇴사 후 200억 찍은 부동산 투자의 비밀

매일 선착순 20명 한정! 할인가 확인하고 커리어 성장하세요!

강의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