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패턴 트레이딩, 키움증권 조건매매, 차트 매매, 주식투자
  • 파이낸스
  • 초급, 중급

하락장에서도 승률 80% 수익을 창출하는 차트 트레이딩 실전

직장인도, 주부도, 대학생도 할 수 있는 주식 매매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자동 검색을 통한 매매 종목 추출과 매매 공식을 통한 승률 높은 수익 창출까지 배워보세요.

3기
강의 일정
23.04.23 ~ 23.05.28 (총 6회) 매주 일요일 13:00 ~ 16:00 (총 18시간)

하락장에서도 김형준 강사님은 전업 트레이더로서 꾸준히 높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차트 트레이딩으로 어떻게 꾸준히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요?

강의에서 알려드릴 조건검색식의 수익률 성과검증 맛보기 영상입니다.
(기간 내 최고 수익률 10% 이상)

강의소개

시장의 상황과 상관 없이, 오직 차트가 주는 상승/하락 신호만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김형준 강사님만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01. 주식을 도박이라고 생각하던 청년은 10년 뒤 전업 트레이더가 되었습니다.

김형준 강사님은 한 때 지인 추천으로 주식을 구매했고, 30억의 수익을 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정보 수집을 하지 않고, 해당 종목이 더 상승한다는 부정확한 정보에, 원금도 손실날 정도로 매도를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했습니다. 이후 절망적인 상황에서 주식을 12년 동안 독학으로 배워나갔습니다.

02. 10년 이상 트레이딩 독학을 하며 쌓아온 김형준 강사님만의 투자 노하우

처음 공부를 할 때에는 시중의 책들을 봤습니다. 하지만 그 책들 속에 "진짜 노하우"는 없었습니다. 이후 5년 동안 밤새 차트를 탈탈 털어 분석을 했고, 어느 순간 차트의 신호와 힌트를 발견할 수 있어습니다. 약 12년 동안 하루도 빼지 않고, 매일 차트틀 분석하여 얻은 1,000페이지가 넘는 노하우 중 200페이지로 압축한 핵심만 준비했습니다.

03. 트레이딩을 배우고 싶은 분들께는 지속적인 피드백과 조언을 드립니다.

주식 투자, 정말로 한 번 배워서 끝나는 공부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차트에 눈이 트일 때 까지 반복된 훈련이 필요합니다. 강의가 끝나더라도 강사님의 피드백은 계속됩니다. 힘들게 모은 시드머니를 잃지 않고, 수익을 꾸준히, 많이 창출할 수 있도록, 수강생분들이 원하는 한 계속 피드백과 조언을 드릴 예정입니다.


본 강의에서
무엇을 얻어갈 수 있나요?

김형준 강사님의 10년 이상의 노하우가 함축 된 차트 트레이딩

  • 조건건색식 승률은 80%입니다.

    잃지 않는 투자

    본 수업에서 강사님께 배울 조건검색식의 승률은 80%입니다. 수업 첫 날, 수강생분들께서 선택 해 주신 무작위 날짜로, 조건검색식을 증명합니다.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 바쁜 직장인도 가능한 수익 관리

    자동화로 관리합니다

    익절, 손절을 HTS상에서 자동으로 관리합니다. 따라서 이익은 더 크게, 손실은 더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도 매 시간 차트만 볼 필요가 없습니다.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 다른 것 필요 없이 오직 차트만!

    가격으로 투자합니다.

    복잡한 시장 분석, 복잡한 기업분석 전혀 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차트의 움직임을 포착합니다. 어떤 모양이 상승의 신호인지, 어떤 모양이 되어야 매도의 순간이 온 것인지, 알려드립니다.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주식 투자의 가장 큰 딜레마 "언제 사지? 언제 팔지?"
오직 차트로 판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본 강의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1

10년 이상 축적된 오직 김형준 강사님만의 노하우 공개!

그럴 듯한 기법을 알려주는 강의가 아닙니다. 강사님은 주식 대박을 경험 한 것이 아닙니다. 진짜 강사님께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주식투자를 공부하며 노하우를 쌓았고, 그 노하우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로 수강생들은 꾸준한 수익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2

주식투자를 지금 시작하셔도 괜찮습니다.

주식 투자 이제 시작해 보고자 한다면, 김형준 강사님께 처음부터 배우세요! 차트를 보는 방법부터 실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법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3

수강생들이 원하신다면 강사님의 조언과 피드백, 네트워킹은 계속됩니다.

종강 이후, 강사님께서 운영하시는 커뮤니티 혹은 카톡방을 통해 투자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진짜로 주식으로 돈을 벌고 싶은 의지만 있다면, 강사님께서는 꾸준히 지원을 해 드릴 예정입니다. 트레이딩만으로도 계속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강사님이 강의를 하는 이유는, 주식으로 돈을 벌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사람들이 실제로 공부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함께 이야기 하는 것이 즐겁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강생의 의지만 있다면 강사님의 지원은 계속됩니다.

수강혜택

수강생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혜택이에요!


기초반을 먼저 듣고, 심화반을 들으면 기초반 가격만큼 할인을 해드립니다!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본 강의를 수강하기 전, 안내사항

  • * 본 과정은 전체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
  • * 본 과정은 높은 퀄리티를 위해 수강 인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 수강 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이후 과정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 개강 안내는 모집 마감 2~3일 전 안내드립니다.
  • * 수강 시 개인 노트북이 필요합니다.
FAQ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Q.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하나요?

해당 과정은 실제 차트를 보며 진행되는 실전 투자로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

Q. 수강 시, 준비 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노트북과 키움증권 계좌개설이 필요합니다!

수료하신 분들의 추가적인 후기는 어떤가요?

첫날에 강사님께서 조건검색식을 직접 인증 해 주셨던 부분이 신뢰가 갔습니다. 제 생일을 그냥 말했는데, 당시 최고 수익률이 20%가 넘었었어요! 조건검색식을 제대로 배우고, 그에 따라 투자를 하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강의에서 배웠습니다. 수업시간이 아닐 때에도 강사님께 질문이 가능하고, 열정적인 다른 분들이랑 투자 종목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종강 후에 질문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앞으로도 계속 궁금한 점이 생기면 물어볼 것 같습니다.

오수빈, 주부

주식을 지인 추천, 감으로 매번 해 왔었습니다. 코로나 기간에는 나름 꾸준히 수익을 내면서 쏠쏠히 돈을 벌었는데, 갑자기 경기가 안좋아지면서 손실을 크게 보게 되어,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처음에는 차트만 보고 공부를 하는 것이 실제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인지 의문이 들었는데, 수업 시간에 차트가 주는 신호를 찾는 연습을 하고, 강사님께서 증명을 계속 해 주셔서 차트에도 신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20%, 30% 수익은 아니지만 매일 2-3%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심화반도 들어서 매일 수익률을 더 높이고자 합니다.

장시현, 직장인

다른 유명한 주식 강의 많이 들어봤는데, 결국은 다 비슷비슷한 이야기였습니다. 이론적인 이야기들만 계속 듣다가 마지막으로 들어봐야지 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심화반을 듣고 싶었는데 일정이 안맞아서 기본반부터 듣고, 괜찮으면 심화반을 들자고 했습니다. 첫날에 조건검색식 인증 해 주시는 것도, 진심으로 저희들이 주식 투자로 계속 수익을 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해 주셔서 강사님 믿고 한 번 공부해봤습니다. 사실 집에서 계속 차트를 공부했어야 했는데, 많이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한시간 정도만 짬내서 적은 돈으로 연습하니까 조금이라도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김주란, 직장인
수강 대상

이런 분들은 꼭 들으셔야 해요!


직장을 다니면서 많은 시간 투자 없이 쉽게 투자를 하고 싶은 분


단기 교육으로 꾸준한 부가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분


은퇴 후 투자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원하는 분

강사소개

우리 강사님을 소개할게요!

차트패턴 트레이딩 강의

김형준

이력사항
  • (현) 차트랭귀지 대표
  • (전) 부동산 경제 연구소 재직
  • (전) 한국경제신문 : 주식투자과정 강사

1.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올해 45살 주식 전업투자자 및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형준 입니다. 현재 주식투자를 하며 종목추천과 주식교육을 하고 있지만 11년전에는 주식은 도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사람이었습니다.

그러다 누군가의 추천으로 주식을 사게 되었는데 그 종목으로 30억 수익을 내게 되었죠. 그때 생각 했습니다. 와 이거 돈벌기 쉽구나, 하지만 그 종목이 더 상승한다는 정보에 저는 원금도 손실날 때 까지 매도를 하지 못하고 절망에 빠지게 되었던 그날…생각했습니다. 공부하자! 그날로 지금까지 12년 째 독학으로 주식을 배워 나갔습니다. 서점에 있는 주식책은 안본책이 없는거 같은데 2년정도 지나게되니 한가지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 시중의 모든책은 매한가지 내용이구나, 자신의 노하우는 절대 책에 넣지 않는구나 라는 것을요.그렇게 5년동안 밤새 차트를 탈탈 털어 분석하다 보니 어느순간 매일 똑같이 보이던 차트가 새롭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말해 눈의 트인거죠. 그리고 11년이된 지금 단하루도 빼지 않고 매일 차트를 분석하며 느낀 점은 이 모든 내용을 제대로 기법화하여 내 자식에게 알려줘야겠다라고 다짐하고 교재를 만들기 시작했고 만들다 보니 1,000페이지가 나오더군요. 제본조차 힘든 분량이라 또다시 1년을 거쳐 압축본을 만든게 현재 200페이지의 교재 입니다. 주식투자 처음에 쉽게 잘못배우면 패가망신 합니다. 평생 고생해서 번 피 같은 돈을 숫자가 줄어드는걸로 보시니 실감이 덜하지만. 손실날때마다 현찰로 휴지통에 버린다고 생각하면 주식 못합니다. 그러기에 제대로 완벽히 배워야 합니다. 제가 교육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입니다.

2. 강의에서는 주로 어떤 내용을 다룰 예정이시고,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

 주식의 모든 구간을 파악하고 매매할수 있도록 차트 트레이딩 파트의 방대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기초부터 스스로 기준을 알고 구간을 파악해 매매할 수 있도록 종목발굴, 매수구간확인, 매수타이밍, 매도타이밍, 조건검색식, 자동매매활용까지 주식매매를 완성하게 됩니다. 정해진 수업시간에 정해진 내용만 전달하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이론과 기초, 기법 모든 것을 배우고 익히고 실습하고 같이 찾고 만들고 또다시 실습하고 익히고 반복하여 자신있는 매매가 되도록 가르치고 피드백합니다.

3. 어떤 분들이 해당 강의를 수강하면 좋을까요?

 지금까지 사람들은 주식매매를 안 해본 것 이지 주식을 배울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남들이 많이 안하고 두려워하는 영역일 뿐, 남들보다 빨리 진입해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아무런 이해가 없어도 기초부터 반복과 피드백을 통해 몸에 베일 수 있게 교육합니다.

다만, 개인마다 투자실력이 다르고 교육을 이해하는 수준도 다릅니다. 교육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는 데는 수업 기간 내에 충분하겠지만, 궁금증과 실수한 과정들을 정확히 짚어주고 해결할 수 있는 피드백과 시장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보충 교육이 더 중요 합니다. 충분히 공부하고 이해하는 시간은 수강생 개인의 역량입니다.

또한 반복수업을 통해 수강생분의 현재 투자 실력의 단계에 눈높이를 맞춰 피드백과 보충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잘 따라올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기준 없이 주식투자를 하는 것이 오히려 시간의 기회비용과 큰 손실을 냅니다. 강의는 이보다 훨씬 싸고 그 이상의 미래가치를 제공 해 드릴 것입니다.

5. 수강생에게 하고 싶으신 말이 있으신가요?

저는 사실 강의를 하지 않아도 살아가는데 큰 문제가 없지만, 저의 실전 투자 기법과 노하우를 교육하고, 그 가치를 인정받고 것이 좋습니다. 열심히 배워서 높은 수익창출을 내시는 수강생분들을 보면 정말 뿌듯하고 좋은 에너지를 받습니다. 공부도 열심히 하지 않으면서 알짜 기법 하나만으로 수익 내려는 분들은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은 분들이 아닙니다. 

좋은 분들, 열심히 하시는분 들과 오래오래 함께하며 새로 개발된 기준을 평생 공유하는 그러한 집단 지성을 만들어가는 목표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11년 간 밤낮없이 연구하고 실패하며 만든 이 기법들을 가치가 있는 만큼 비용을 받고 그 이상으로 진실 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커리큘럼 (6)

  • 1주차. 주식투자 준비하기

    - 주식투자를 임하는 마인드셋

    - 주식투자의 기본원칙 7가지

    - 홈트레이딩 시스템 활용

  • 2주차. 기술적 분석 이해

    - 기술적 분석 기초 이해하기

    - 캔들과 이평선구조 이해하기

    - 보조지표 이해하기

    - 차트속 돈의 흐름과 매물대 찾기

    - 추세전환 시점 파악하기

  • 3주차. 매매 기법 적용하기1

    1) 구간별 캔들 매매기법 - 추세전환 눌림목

    2) 바닥을 확인하는 현금 유입 최적 타이밍 찾기

    3) 승률 90% 만드는 우량주 저점 매매

    - 기법구간 찾기 실습

  • 4주차. 매매 기법 적용하기2

    4) 시세가 강한 종목의 쉬는 타이밍 잡기

    5) 분기 물량 돌파 매매 기법

    - 기법구간 찾기 실습

  • 5주차. 자동 조건검색식 활용

    - 자동 조건검색식의 이해

    - 자동 조건검색식의 조건식 실습

    - 검색 추출된 종목 매매 타이밍 잡기

    - 자동 종목검색 종목 수익 / 승률 검증하기

  • 6주차. 수익 및 손절 관리

    - 손절의 이해와 구간 익히기

    - 보유종목 자동 수익률 관리 시스템의 이해

    - 자동 익절 / 손절 관리 시스템 실습 활용

    - 총정리 및 1년 코칭 방법 설명

커리어 성장으로 가는 길, 러닝스푼즈와 함께 하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강의의 관련 태그로 다른 강의도 찾아보세요.

오프라인

하락장에서도 승률 80% 수익을 창출하는 차트 트레이딩 실전

매일 선착순 20명 한정! 할인가 확인하고 커리어 성장하세요!

강의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