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걸어온 길

러닝스푼즈는 2017년 말, 자본금 500만원과 노트북만 가지고 맨땅에서 시작하여 창업 1년만에 연 매출 10억, 2년만에 20억을 바라보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어떤 직무교육 스타트업들보다도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며, 성인교육 시장에 있어 전통적인 교육회사들이 그동안 선보이지 못했던 실용적이며, 트랜디한 교육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파이낸스/비즈니스/데이터 사이언스/부동산/원데이클래스 등 총 5개 영역의 카테고리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훨씬 많은 영역에 침투하여 혁신을 이뤄내고자 합니다.

 

설립 후, 2년 동안 우리는 거대한 담론을 이야기하기보다는, 진정성있는 교육을 통해 시장에서 살아남는데에만 집중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보다 대담한 목표와 꿈을 꾸려고 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며, 위대한 회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위대한 회사란, 고객들과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맺고 사랑받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평범한 직원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어 패배를 모르는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회사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팀원

우리는 다른 회사 직원들보다 탁월한 성과를 내는 스타 플레이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구성원들은 목표에만 집중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끈질기게 찾아냅니다.

주어진 기회를 스스로 쟁취하는 구성원에게는 더 많은 권한과 금전적 보상이 이뤄집니다.

모두가 서로를 업무적으로 믿으며,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성과를 전제로 한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것을 인정하고 배우려는 자세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성장이 멈추는 사람은 우리와 함께 할 수 없습니다.

세상을 두려움 없이 바라보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보다 큰 회사와의 경쟁에서도 결코 물러서지 않으며, 승리를 쟁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