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원년 터틀 트레이더에게
직접 배운 터틀 트레이딩

- 러닝스푼즈 프리미엄 과정

 

평범한 사람이 단 8주 만에 돈 버는 트레이더가 되는 비법을 배우는 수업

 

몸이 알아서 반응할 때까지 트레이딩의 철학과 원칙을 전달합니다. 수업이 진행될수록 수많은 명저들 속에 숨겨져있거나 혹은 한두 줄로 끝난 트레이딩의 핵심 철학이 보이기 시작하는 값진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평일반
일    정
01.17 ~ 03.14 | 8회
매주 목요일 19:30 ~ 22:30 | 일 3시간
총 24시간 강의
휴강일 : 02월 07일 (설날 연휴)
주말반
일    정
01.20 ~ 03.17 | 8회
매주 일요일 15:00 ~ 18:00 | 일 3시간
총 24시간 강의
휴강일 : 02월 03일 (설날 연휴)
정    원13명
준비물노트북
가    격상담 후 안내 예정
장    소러닝스푼즈 강의장
강남대로94길 15, S2빌딩 3층

*강남역 11번 출구 3분 거리 (지도확인)
# 미국 시카고
  월스트리트저널 공고를 통해 지원한 3천명 중 무작위로 선발된
12명 모두 3년 뒤 1,000% 이상의 수익률 기록
# 한국 모 증권사
A과장 2,100%, B대리 1,100%, C대리 700%
이들이 2년 만에 기록한 수익률

주식 매매 경험이라고는 전혀 없던 일반인부터 증권사 직원까지
놀라운 수익률을 낼 수 있었던 비결은?

모두 '터틀 트레이딩'을 배웠다는 점입니다.

<터틀 트레이딩> 이란 ?
수천억, 수조 원씩 돈을 번 전설적인 트레이더들의 공통된 트레이딩 운용철학과 거래원리.
시스템화된 차트분석을 훈련시켜 돈 버는 트레이더로 만들었던 트레이딩 방법.

터틀 트레이딩의 유래

주식에서 실패를 맛볼 때마다,
"나는 투자엔 자질이 없는 게 아닐까" 생각했나요?

터틀 트레이딩의 시작점인 미국에서는 선물 업계의 전설 '리챠드 데니스'와 그의 동료 '윌리엄 엑크하르트'가 트레이더의 자질에 대해 다음과 같은 논쟁을 벌입니다.

"트레이딩 능력은 타고나는 것이다."
- 윌리엄 엑크하르트
"아니다,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양성 가능하다."
- 리챠드 데니스
둘은 논쟁 끝에 실험을 합니다. 트레이더 경험이 없는 사람을 뽑아 리챠드가 한 달을 가르친 후 트레이딩을 시켜보기로 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공고를 통해 12명을 뽑아 한 달간의 교육 후 1인당 백만 달러의 자금을 주어 운용을 시켰습니다.3년 뒤, 12명 모두 1,000%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면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1982년 추가로 8명을 뽑아 1기와 똑같은 방법으로 교육을 진행했는데 이들 역시 1,000%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이들 20명을 미국에서는 터틀팀이라고 합니다.이 터틀팀 가운데 한 명인 얼 키퍼(Earle Keeifer)는 96년, 98년, 99년에 국내 모 증권사 초청으로 한국에 와서 터틀 트레이딩 교육을 진행합니다. 얼 키퍼는 한국에서 총 23명의 한국인 터틀을 배출합니다.

본 강의의 강사인 Iron Kim은 23명의 한국인 터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세상에 공개되지 않은 터틀 트레이딩의 핵심 운용철학 및 거래원리를 교육/훈련받고 수년간 금융기관 딜러로 일한 한국인 터틀 트레이더입니다.
 
Iron 강사님은 한국인 터틀 23명 중 유일하게 터틀 트레이딩 강좌를 열어 소수에게만 오리지널 터틀 트레이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터틀 트레이딩의 유명세에 우후죽순 터틀 트레이딩 강좌가 열리지만 오리지널 터틀 트레이딩을 배울수 있는 곳은 오직 러닝스푼즈뿐입니다.

그동안 신비에 쌓인 채 소수에게만 전달해온 터틀 트레이딩을 러닝스푼즈에서 배워보세요!

수강후기

터틀 수강생 손익차트
국내에서 터틀 트레이딩을 배워 성공한 사람 중에는

트레이딩으로 돈을 많이 벌어
항공사를 설립한 오너 회장님,
선물 시장에서 1200억을 벌어들인 증권사 고유계정 딜러,
2억 넘는 자산을 모아 청년 자산가가된 29살의 취업준비생까지 다양합니다.

이들 중에는 터틀 트레이딩을 배워 본업은 접고
전업 투자자로 돌아선 경우도 많습니다.
지금 그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증권 관련 강좌를 듣고 수강료를 뽑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사부님께 정말 귀한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강생 구OO 님 후기 (취업준비생)

이제 더 이상 오를 것 같아 무모하게 매수하고, 주가는 흘러내리는데 손절하지 못하고 버티다가 원금 대부분을 잃고, 절대 원금을 회복할 수 없는 상태에서 매도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수강생 권OO 님 후기 (개인투자자)

증권회사 10년 넘게 다녔지만, 이제 과거는 모두 잊고 확고한 위험인식의 바탕 위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싶다.

수강생 정OO 님 후기 (증권사)

제대로 된 투자를 해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꼭 한 번 수강할만한 강의. 물론 100% 들어맞는 마법공식 같은 건 없다. 다만 거래의 원칙이 생긴다.

수강생 이00 님 후기

커리큘럼

평범한 사람들을 단 8주 만에 훌륭한 트레이더로 키워내는 일이 어떻게 가능했을까?
본 수업은 진짜 미국인 터틀 트레이더가 어떤 트레이딩 비법을 가르쳤고, 어떻게 훈련했는지,
수강생들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스스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학습합니다.

이론학습 + 시스템훈련 + 과제 및 피드백 을 통해
연 4~50%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실력 배양을 추구합니다.

* 회차별 주제를 클릭하면 상세한 커리큘럼이 나옵니다.

1~4주차

위험관리, 거래 시스템, 핵심전략, 자금관리, 베팅 사이즈 등을 포함하여 시중에서는 구할수 없는 터틀 트레이딩의 핵심 내용을 이해하고 훈련합니다.
 

내용

  • 시중에 출판되지 않은 터틀 트레이딩의 운용철학이 기술된 교재로 수업 진행(영문원본+번역본 제공)
  • Iron Kim 강사님과 면담 진행
  • 터틀 트레이딩 이론에 대한 중간고사 진행

5~8주차

강사소개 및 인터뷰

Iron Kim

(전) 국내 대형증권사 자산운용부 주식운용팀 딜러
(전) 금융기관(증권사, 투자자문사) 고유계정 딜러 (주식/선물옵션 7년)
(전) 뮤추얼 펀드 펀드매니저
(전) S... Global, Inc 서울 사무소 자산운용인력

1. 진짜 터틀 트레이딩 맞나요?

네. 맞습니다. 96년, 98년 99년에 리챠드 데니스에게 배운 터틀 트레이더인 Earle Keeifer님께서 한국에 와서 모 증권사에 근무하는 직원 몇 명을 제자로 가르쳤어요. 저도 그 중 한 명이고요. 제 블로그에 가면 동문수학한 한국인 터틀 트레이더의 명단과 사진, 신문 기사 등이 있어요.

터틀 트레이딩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은 주식거래 인생에서 기회가 한번 찾아왔다는 이야기에요. 오셔서 그 기회를 살리세요. 지금껏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릴게요.

 

2. 시중에 터틀 트레이딩 관련 책이나 특강 등이 많던데요. 이번 강의는 무엇이 다르죠?

터틀 트레이딩이 워낙 유명새다보니 시중에 터틀 트레이딩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고 강의도 많이 하시던데요. 미국인 원년 터틀 트레이더에게 배운 제 입장에서 보면 강의 내용이 정작 핵심 사항은 없거나 거의 건너뛰었더라고요. 그저 시중에 나와 있는 책들을 해설하는 수준이에요. 트레이딩의 핵심 운용철학이 빠진 그 정도 수준으로는 성과가 나오기 힘들어요. 시중에 나와 있는 책(터틀 트레이딩, way of the turtle)도 사실 알맹이 내용은 거의 없거나 살짝 이야기해 사람들이 다 놓치게 해놨어요.
 
그런데 사람들은 그 책들의 내용이 터틀 트레이딩의 전부라고 생각해요. 이건 순진한 생각이에요. 생각해 보세요. 터틀 트레이딩의 핵심 운용철학과 거래원리 등을 만 원짜리 책에 공개했을까요? 절대 안 하겠죠. 세월이 흘러 국내에 Earle keeifer 사부님한테 배운 한국인 터틀 트레이더 중에서 2분이 책을 출판하셨는데 그 책의 내용에도 사실 알맹이는 다 빠져 있어요. 다들 알면서도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죠. 이번 강좌에서는 그 동안 감춰진 터틀 트레이딩의 핵심 내용에 대해서 다 오픈할 꺼에요. 터틀 트레이딩의 핵심 내용에 대해서 반드시 알아야 돈 버는 트레이더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

 

3. 터틀 트레이딩 배우면 정말 돈 버는 트레이더 될 수 있나요?

100%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가능해요. 제가 지금껏 증권사에 근무하는 직원 500명에게 하루짜리 특강을 해 드렸고 그중 100명가량 제게 몇 달을 배웠는데 80% 정도는 실력 향상이 많이 됐어요. 가장 잘 된 경우로는 2001년 H증권 리테일 본부에서, 2010년에 D증권 리테일 본부에서 전국 1등 하는 직원이 각각 나왔어요. 두 직원 모두 저랑 인연이 닿기 전에 증권사 입사 후 각각 13, 14년간 평균 이하의 영업 석차였는데 강좌 과정 끝나고 대략 6개월 후 전국 1등 했어요.
 
제가 기회를 주고 인생을 바꿔준 일이었죠. 월 성과급 1억~2억 정도 받아갔거든요. 특히 D 증권 직원은 영업직군 1,100명 중에 14년 내내 550~600 등가량 했다고 하더군요. 14년 내내 성과가 없던 직원이 갑자기 전국 1등을 하니 직원들이 의아해 했고 제게 배웠다는 소문이 퍼져 그 해에 많은 분이 저를 찾아왔어요. 반면 하위 15%는 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고요.
 
2017년 4월부터 교육을 진행한 수강생들이 있는데 특강 시작할 때 연 40~50% 수익 내는 것은 일도 아니라는 이야기를 해줬었어요. 그때 다들 반신반의 하더라고요. 그런데 각자 실전 거래에서 돈을 벌다 보니 9월부터는 다들 인정해요. 덕분에 졸업생 모임에 가면 분위기는 아주 좋죠.
 
파주에 계신 부동산 하시는 사장님이 한 분 계시는데 이 분은 평생 주식거래 한번 안 해보신 분이에요. 이 분도 작년 9월 6일 첫 거래 시작해서 오늘(3월 31일) 7달 됐는데요. 34% 수익률(동 기간 MDD 2%) 기록중입니다. 정말 재미있어하세요. 평생 은행 이자가 전부였던 분인데 이런 세상이 있는 줄 몰랐다고 이야기를 하시죠.

 

수강혜택

네트워킹 식사 2회 제공

기수별 카톡방 운영

수료생 커뮤니티를 통한 자율 스터디 운영

수강 관련 안내사항

 

< 수강신청 방법>
1. 수강신청서 작성 및 제출
2. Iron Kim 강사님과 전화 상담

 

수강신청은 결제 순으로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개강 후 환불은 학원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 수강료 반환기준에 의거합니다.

 

*환불 세부규정 확인하기 (클릭)

러닝스푼즈의 추천 강의 ▼